Services

​제공되는 서비스

shutterstock_520811992 (1).jpg

​1. 브랜딩 서비스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약속’이라는 관념으로 이해됩니다. 하나의 가치를 설정하고, 그에 일관된 메세지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면 소비자는 “이 브랜드에서는 ㅇㅇ을 기대할 수 있구나”라고 생각하게 되고, 그 기대치가 무너졌을 때—즉 본래 표방한 가치에서 어긋나는 메세지가 전달되었을 때—소비자는 약속이 배반된 느낌을 받고 이탈하게 되죠.

그렇다면 브랜’딩’이란? 우리가 생각한 우리 브랜드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그대로 인지시키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러한 ‘브랜드’와 ‘브랜딩’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로 최고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로고 제작, 네이밍, 홈페이지 제작이라는 3단계로 이루어진 브랜딩 서비스의 바탕에는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인 히스토리 구축이 뒷받침되어 있습니다.

2. 라이브커머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할 수 없는 것이 라이브커머스입니다. 휴대폰만 준비되었다면 방송을 바로 송출할 수 있는 것이 그 정의이지만, 우리 브랜드와 상품을 제대로 각인시키고 매출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고도의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표면적으로는 두 개 이상의 카메라가 사용된 화면 전환 기술, 정확한 음성 전달, 상품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VMD 등이 있지만 그 기반에는 제대로 된 ‘기획’이 필수입니다. 

상품을 어떻게 매칭하고, 이에 걸맞는 쇼호스트를 섭외하고, 가격 전략은 어떻게 세우는지 등 기획 작업은 손쉽게 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라이브커머스는 홈쇼핑과 다릅니다. 언뜻 보기에는 TV홈쇼핑이 온라인으로 옮겨 온 것이지만, 본질적으로 큰 차이가 있습니다. TV홈쇼핑은 채널을 돌리다 보면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노출됩니다. 강력한 침투 효과가 있는 셈이지요. 하지만 라이브커머스는 소비자가 방송 주소를 알지 않는 한, 방송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 한, 소비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생리를 이해하고 극복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연희네집은 우리나라 라이브커머스 1세대입니다.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던 시절부터 노하우와 기술을 축적하여 가장 효율적인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shutterstock_520811992 (1).jpg

​3. 콘텐츠 마케팅

품질과 가격으로만 승부할 수 있는 세상은 지났습니다. 저질 중국산 제품이 난무하던 시절에는 좋은 품질과 합당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설득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어지간한 모든 제품이 어느 정도의 퀄리티와 가격을 갖고 있지요. 그렇다면, 오늘날의 소비자는 어떻게 설득되고, 어떤 상품을 선택하는 걸까요?

 

바로 ‘가치관’이 일치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거창하게 세계 자연을 수호하는 것만이 가치관의 전부는 아닙니다. ‘재밌는’ 상품에 매혹을 느끼는 소비자—예를 들면 바르는 즉시 색상이 바뀌는 화장품—도 있고, ‘세련된’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 ‘실용적인’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 등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렇게 타겟오디언스가 분석이 되었을 때 우리의 가치를 알리는 방법은?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물론, 우리 상품에 대한 피드만 올라오는 계정을 쉽게 팔로할 수는 없겠죠. 충성 고객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의 비결은 연희네집이 갖고 있습니다.

shutterstock_1471861661.jpg